티스토리 뷰

육아템

소리나는 뽀로로 공

st.cns 2020. 4. 7. 00:42

요즘 린의 시선을 끄는 아이템을 소개합니다. 

 

바로 소리 나는 뽀로로 공!

 

아는 분이 이마트에서 린의 선물을 사주신다기에 골라 잡았습니다. 

 

약간의 충격을 주면 "띠용~", "뽀로로로로로~" 등의 소리가 나옵니다. 

 

린이 발로 차고 던지고 재미있게 가지고 노네요. ~ 요즘 린의 시선을 끄는 아이템을 소개합니다. 

바로 소리 나는 뽀로로 공!

지인께서 이마트에서 린의 선물을 사주신다기에 골라 잡았습니다. 

약간의 충격을 주면 "띠용~", "뽀로로로로로~" 등의 소리가 나옵니다. 

린이 발로 차고 던지고 재미있게 가지고 노네요. ~ 

귀여운 캐릭터와 알파벳으로 쓰인 그들의 이름. 푹신 푹신해 아이 안전에도 괜찮은 듯 합니다. 

나름 만족도 높습니다. 5점 중 4점!! 

 

 

 

오너클랜 (주영조이)뽀로로 멜로디공3탄, 없음

 

'육아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아장 아장 뽀로로~  (0) 2020.04.10
댓글